미니멜로디

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이유 본문

분류없음

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하는 이유

미니멜로디 2017.03.18 03:03

아이디만 있으면 만들 수 있는 네이버 블로그 VS 초대장이 있어야만 시작할 수 있는 티스토리

이렇게 보면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 가지 서비스를 놓고 고민을 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을거다. 사용하기도 쉽고 방문자 유입률도 압도적으로 높은 네이버 블로그를 선택하는 게 당연하니까. 그러나! 솔직하게 이야기를 털어보면 블로그를 단지 순수한 목적으로만 하려는 사람보다 이왕 하는 거 '돈'되는 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 더 많지 않을까? 어쩌면 처음에는 돈을 바라지 않더라도 결국 시간을 돈으로 바꿀 수 있는 일이 아니면 결국 지치지 않을까?


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다고는 하지만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가 도전하기에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팅에 '광고'를 걸어 놓는 것이다. 이 방법은 흔히들 사이트나 무료 어플에 광고를 걸어놓는 것과 일치하다. 이는 사람들에게 정보를 제공한 대가를 받는다고 생각하면 된다.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포스트, 티스토리는 애드센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. 


구글 애드센스


티스토리와 유튜브, 그리고 애드센스!

애드포스트와 애드센스! 두 가지 서비스는 비교하기도 부끄러울 정도로 압도적으로 애드센스 수익률이 높다는 것은 공공연한 사실이다. 이러한 이유 때문에 쉬운 네이버 블로그를 포기하고 티스토리를 선택한 사람들이 적지 않다. 무엇보다 애드센스는 유튜브 동영상에도 광고를 걸 수 있는 서비스라 티스토리와 함께 유튜브를 운영하면 수익을 몇 배로 올릴 수 있을 거라 예상된다.


0 Comments
댓글쓰기 폼